본문 바로가기
와우정보들

[와우정보]와우 9.2패치 신규업적 알아보기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2. 24.
반응형

 

 

 

 

 

캐릭터탭에는 생긴것이 없네요

 

퀘스트탭 389/393인거보니 총 4개가 생겼습니다.

제레스 모르티스의 모든 것이 아마 제레스 모르티스에서 보물다모으고 퀘스트다하고 전부다하는 업적이고 나머지 3개는 대장정이나 기본퀘를 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탐험탭은 1개 못했던게 있어서 19개가 생겼네요.

보이는 업적이 16개인걸로보아 상위업적3개가 숨어있는것 같습니다. 아마 보물몇회나 이런게 상위업적이 있는것 같네요.

 

 

플레이어간 전투 탭에서는

투기장탭에 이번9.2패치에 생긴 1인조합전 관련 업적이 생겼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탭에는 30개의 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예의 매장터업적1개  / 넴드별로 11개 / 4개의지구별 1개씩 4개 / 각넴드 신화킬 11개 / 각난이도별 올킬업적1개씩 3개

다 기본적인것들입니다.

 

 

전문기술탭은 추가된게 없습니다. 조금아쉬우면서 반갑네요. 요리 낚시 고고학은 이번시즌에 없네요

 

 

평판탭은 1개가 추가되었습니다.

깨달음을 얻은 자 확고업적이 추가되었네요.

 

 

이벤트는 208/217 인걸로보아 9개가 추가되었습니다.

5개가 보이는걸로 보아 4개가 상위업적인것 같습니다. 전부 다크문 관련입니다. 가장 가까운 다크문이 3월6일이네요.

다크문이 기대되네요

 

애완동물 대전은 추가된것이 없습니다.

애완동물대전을 좋아하는 유저로써 너무 아쉽네요. 수집관련업적도 하나도 없네요 ㅠ

 

 

수집품 관련탭은 2개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시즌 레이드 세트와 pvp세트룩을 모으는 항상있어왔던 업적입니다.

 

 

확장팩 특징에는 토르가스트에 많은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토르가스트 16단계까지 뚫는 업적과 회랑2탄인 간수의 시험을 뚫는 업적과 타워레인저라는 업적이 추가되었네요.

파워레인저를 웃기게 표현한것 같네요 ㅋㅋ

이제 사람들이 토르가스트에서 전설재료를 안주기때문에 안갈텐데 걱정이네요. 업적하는사람들끼리 가야될것같은...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