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던전 및 공격대

[와우업적]신화: 비늘사령관 사카레스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3. 7. 11.
반응형

 

 

2023.07.09 신화: 비늘사령관 사카레스 획득 10점짜리 41885점

 

 

이번시즌도 별탈없이 잘 마무리 되었다.

항상 내1순위는 공대가 터지지않고 막넴까지 잡는걸 가장중요하게 생각하는데 1넴첫킬부터 막넴킬까지 인원도 1명 밖에 안바뀌고 만족스러운 시즌이었다.

레이드 역시 만족스럽다. 적당한 난이도와 적당한 딜요구량인것 같다.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 네임드는 넬타리온의 메아리를 가장 높은점수를 주고싶고 제일 별로였던것은 지스카른 이라고 생각한다.

 

 

2달~3달 정도가 나는 딱좋고 이번레이드는 확실히 난이도가 조금 쉬워서 2달이 안걸렸다.

조금 아쉬운건 템을 너무 퍼주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조금들었다.

주간보상이 447인데 2주마다 제작으로 447을 만들수있다보니 템파밍이 엄청 빠르다. 근데 부캐키우기에는 좋아서

와우도 조금 라이트해진거 같다라는 생각도 한편으로는 들어서 앞으로 이안이 어떻게 할건지가 궁금하다. 

라이트해져서 유저수가 많아진다면 그것또한 나는 좋은것 같다.

 

지스카른이 178트나 하였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