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던전 및 공격대

[와우업적]신화: 폭풍포식자 라자게스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3. 3. 19.
반응형

 

 

2023.03.19 신화: 폭풍포식자 라자게스 획득 10점짜리 40520점

 

 

 

1넴신화를 잡은게 12월18일인데 딱 3개월걸렸다.

전체적으로는 매장터보다는 별로였다. 매장터가 훨씬 재미있던거같다.

이번 레이드는 저번 시즌 레이드인 매장터를 의식해서 그런지 뭐한번 하면 전멸하고 이런패턴을 많이 없앤 느낌이 강했고

택틱보다는 뭔가 딜요구량이 엄청 빡빡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후반엔 스펙이 높아져서 상관없었지만 특히 초반 테로스 세나스 이구간이 너무 재미없었다. 그래도 후반 그림토템이나 특히 다테아신화는 네임드를 엄청 잘만들었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다.

 

 

라자게스가 나는 막넴치고는 조금 별로였다. 개인적으로는 1페 2페 3페 이런식으로 갈수록 어려워져서 마지막에 와 드디어 잡았다 하는 느낌의 전개를 좋아하는데

364트 트라이의 대부분이 1페와 1사잇페였고 2페 2사잇페 막페는 진짜 몇트 안하였다.

그리고 1사잇페가 전령 보막딜을 깨야하는데 내가 하는 클래스가 순간보막딜이 좋지않은 클래스라서 내가 뭘 할수없는 느낌도 자꾸 들어서 그점도 너무 아쉬웠다.  

그리고 저번주에 막페에 들어갔는데 이번주에 너프를 하는바람에 너프전에 못잡은것도 조금 아쉬웠다. 이번주에 대부분 라자게스 트라이하는 공대들이 라자게스를 잡는느낌이라 너프 타이밍또한 내입장에서는 1~2주만 잇다가 너프하지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내가 잘하고 못하고 공대가 잘하고 못하고를 원래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공대가 터지지 않고 막넴을 꼭잡는걸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시즌도 공대가 터지지않고 무사히 막넴을 잡아서 만족스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