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일기

불성 클래식 만랩후기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8. 27.
반응형

 

 

 

저번달에 본섭에 녹빛 위상 사냥꾼을 구매하기 위해 불성클래식을 하지는 않지만 어쩔수없이 불성패키지를 구매하였습니다.

 

[와우탈것]녹빛 위상 사냥꾼

2022.07.01 녹빛 위상 사냥꾼 획득 674번째 탈것 녹빛 위상 사냥꾼 탈것은 불성클래식 오픈기념으로 나온 탈것입니다. 21년도에 불성클래식이 나왔고 딜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본섭을 하는 유저에

wowdictionary.tistory.com

 

그래서 불성패키지에 부스팅권이 들어있었고 까먹고 있다가 이번에 리분이 나와서 리분을 조금 해볼생각으로 흑마 부스팅을하고 58부터 키우기 시작해 오늘 만랩을 달성하였습니다.

 

 

부스팅을하면 58이고 만랩인 70까지

58~70까지 2일 5시간정도 걸렸네요. 중간에 켜놓고 단것도 하긴했는데 제대로 하였으면 2일내외로 될것 같네요.

아마도 리분이 곧 출시되서 유쾌한 여정이라는 50%버프가 큰것 같습니다. 만랩찍는데 막 한달걸린다는데... 들었던 소문에 비해서는 빨리 만랩을 찍은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본섭을 하니까 와우가 익숙해서 일수도있고 무튼 어렵지않았습니다.

 

다만 한~2마리씩만 잡아야되는게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3마리부터는 거의죽었고 잡고 탐하고 잡고 탐하는게 첨에는 너무 익숙하지않았습니다 ㅋㅋ 

 

본섭을 꾸준히 하였을땐 몰랐는데 불성클래식을 해보니 확실히 와우가 오랜시간에 걸쳐 불편사항들을 많이 개선해서 지금의 와우가 되었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조각1개가 가방한칸을 차지하는것도.... 

불의비가 캐스팅인것도....

버프를 하나하나 돌려야하는것도....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