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정보들

[와우정보]와우 다음확팩 용군단 2022년 내에 출시 확정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6. 22.
반응형

 

 

자고 일어나니 깜짝 놀랐네요....

당연히 빠르면 좋지만 이렇게되면 4시즌이 정말로 짧겟네요.

지금6월말이고 지금3시즌이 아직안끝낫는데 4시즌은 6개월도 안하겠네요. 진짜로 그냥 쉬어가는 시즌인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재탕이라고 별로 기대안하는데 애초에 기대를 하는 시즌이 아닌 그냥 용군단 나오기전 쉬어가는 시즌이라고 생각하면서 쌔진 우리 캐릭들을 즐기면 될것 같습니다.

애초에 레이드 어픽스도 우리를 괴롭히는 어픽스가 아니라 우리를 강하게 해주는 어픽스라서 격아 타락시즌처럼 쌔진 우리를 즐기면 될것 같습니다.

 

와창 블빠인 저로써는 정말 오랜만에 신직업도 나오고 어둠땅 초반에 흥했던 그와우를 다시한번 용군단때 느끼고 싶네요.

 

 

 

인벤보면 사람들이 블리자드 와우인력들이 어둠땅에 별로 신경안쓰고 용군단에 모든인력을 사용하고있다고 하는데 진짜 맞는것 같기도하네요.

솔직히 냥꾼 타겟잡으면 공격하는 버그는 바로 고쳐야 한다고 생각했기때문에... 요즘 너무 일안한다고 느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번 어둠땅 3시즌으로 블리자드가 많이 배웠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퍼준게 진짜 제가 와우하면서 처음이고 이렇게 퍼주면 어떻게 되는지 장단점을 블리자드가 배워서 다음시즌 다음확팩에 보안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용군단 사전꾸러미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사러갑니다 ㅎㅎ

 

탈것과 애완동물 장난감은 따로 포스팅하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여기서는 형변만 작성하겠습니다.

 

 

마법수호자의 머리관

투구 형변템입니다.

 

 

흑요석 각성의 날개

 

 

루비 각성의 날개

 

 

에메랄드 각성의 날개

 

 

 

청동 각성의 날개

 

 

 

하늘빛 각성의 날개

 

등형변이 생각보다 맘에 드네요

악사가 사용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