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와우장난감]세계 확대기 - 검은바위 나락 가는법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1. 1. 9.
반응형

2020.11.12 세계 확대기 획득 487번째 장난감


세계 확대기는 기계공학캐릭터가 만들수있고 보통 도안을 npc에게 배우는데 세계확대기는 도안을 획득해야 합니다.

세계 확대기 획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도안을 얻으려면 검은바위 나락으로 가야합니다.
검은바위 나락 가는법은 아래와같습니다.

검은바위 산으로 가서 아래사진대로 가시면됩니다.

지렛대를 꼭 누르고 갑니다.

해당보락색위치에 가서
병기전문 기술병 몬스터들을 잡다보면

세계 확대기 도안을 드랍합니다! 도안드랍률은 100%가 아닙니다. 저는 금방 나왔네요.

미스릴 형틀, 토륨 부품2개, 황금 동력핵, 유동성 제동장치, 황수정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5분짜리 버프가 생깁니다. 5분동안 내가 엄청 작아집니다.

사용 전 후 모습입니다.
쪼그매져서 귀엽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