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판정보

[와우평판]강태공 연합 평판 / 내트 페이글 평판 올리는법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1. 6. 24.
반응형

 

 

 

강태공 연합 평판과 내트 페이글 평판은 판다리아 확장팩 평판으로써 

크라사랑 밀림 5시방향쪽에 강태공 부두지역 평판입니다.

 

예전에는 강태공 평판을 해야지만 소금쟁이를 얻을수 있었고 소금쟁이가 유일하게 수면위를 걸을수있는 탈것이어서 필수였지만 이제는

장비로 변경되면서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100개확고 평판을 위해서 화이팅

 

강태공평판과 내트페이글 평판은 올리는 방법이 다른데 

우선 강태공평판을 올리는방법은 일퀘를 통해서 올릴수 있습니다.

강태공부두에 가면 하루마다 일퀘 3개를 줍니다. 

강태공 평판을 올리는 방법은 일퀘 3개와 낚시일퀘 3개 총 6개를 하는것 말고는 없습니다. (낚시일퀘는 뒤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매우우호가 되시면 꼭 강태공 연합 대훈장을 구매하시고 일퀘를 하시기 바랍니다.

 

 

내트페이글 평판은 낚시일퀘 3가지를 통해서 올릴수 있습니다.

그전에 먼저 판다리아 낚시 숙련도가 낮으면 잘 낚이지 않습니다.

낚시일퀘는 흉내쟁이 문어 / 나는 호랑이 구라미 / 우두머리 가시고기 3개의 퀘템을 낚시로 낚아서 내트페이글에게 가져다주면 네트페이글평판과 강태공평판이 같이 오릅니다.

 

 

흉내쟁이 문어 / 나는 호랑이 구라미 / 우두머리 가시고기 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흉내쟁이 문어

흉내쟁이 문어는 판다리아지역 아무 바닷가에서 낚입니다.

저는 그냥 강태공 부두 바로 앞에 지역에서 합니다.

 

 

2. 나는 호랑이 구라미

나는 호랑이 구라미는 바다가 아닌 민물에서만 낚입니다.

저는 여기서 낚시를 합니다.

 

 

3. 우두머리 가시고기

우두머리 가시고기는 샤에오염된 물에서만 잡힙니다. 즉 특정지역에서만 잡힙니다.

 

우두머리 가시고기가 잡히는 대표적인 지역들인데 

이런식으로 딱보면 샤에오염된 물이 무엇인지 아실겁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루트는

비취 숲으로 포탈타고 이동하면 쿤라이 봉우리에서 우두머리 가시고기를 낚고 밑에 크라사랑 밀림에와서 흉내쟁이 문어와 나는 호랑이 구라미 3개를 낚고 강태공 일퀘 3개를 하고 강태공부두에서 완료하는것입니다.

 

 

 

강태공평판은 금방하는데 문제는 내트페이글 평판입니다. 내트페이글 평판은 하루에 1800이 max여서 

대략 24일정도가 걸립니다. 매일꾸준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내트페이글평판은 확고 갯수에는 포합되지 않습니다.

 

강태공 연합 병참장교 내트 페이글은 /way 71.68 40.06에 있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