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위업

[와우업적]약탈의 경이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4. 3. 23.
반응형

 

 

 

2024.03.23 약탈의 경이 획득 위업 

 

약탈의 경이 업적은 위업으로 약탈폭풍에서 1등을하는 업적입니다.

 

한 15판정도 한것같네요.  ㅎㅎ 2등만 3번하고 1등계속 실패해서 멘탈이 반쯤 나갈뻔했는데 다행히 우승위업을 땃네요

딱히 뭐가 제일좋다 이런건 잘모르겠습니다. 방패가 무난무난하게 좋은것 같고 화염소용돌이는 첨에는 좋은것 같았는데 해보니까 덫이나 침묵거는 보호막이랑 등등에 너무 카운터 당하더라고요.

소멸이랑 나페이동 둘중하나는 무조건 있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킬은 어짜피 나중가면 바닥에 많이 떨어져있고 스킬업보다는 내캐릭터업을 빨리 해두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초반에 몹빨리잡고 빨리 랩업할려고 레이저 3번쏘는거도 초반용으로 쓰다가 바꾸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1등했으니까 이제 맘편히 영예40찍어서 보상만 챙기면 될것같네요.

이벤트기간에만 하는모드인데 나중가서 정식출시가 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뭔가 이것저것 시도하는것 같아서 저는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이걸할려고 2만원 결제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원래 와우하던 사람이야 상관없지만.....

그래서 무료로 했어야 하지않나 싶다. 근데 그러면 게임사는 돈을 벌어야 하는데 뭘로 벌어야 할지도 조금 막막하긴하다

스킨을 내면 과연 살까도 싶고 블자도 참 고민이 많긴할것 같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