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퀘스트

[와우업적]깨어난 몽환숲 - 말드락서스~몽환숲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1. 1. 26.
반응형

2020.11.25 깨어난 몽환숲 획득 10점짜리 32450점


몽환숲 대장정을 전부완료하면 획득가능한 업적입니다.

몽환숲도 맵이 이쁩니다. 드군 얼라주둔지 느낌도 나고요. 맵이 파란색이라 편안합니다.


요정등이 공중에 울려주기도합니다.

대장정을 하다보니 58랩이 되었습니다.


갑자기 수드 형광곰이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중간에 헷갈리는 퀘가 하나있었는데 야생씨앗 주입퀘였습니다. 영혼형상이 엑스트라 버튼이었고

프로글로 위치는 이안에 있습니다.

영혼형상 쓰면 귀여운 여우가되네요.

대장정을 하다보니 59랩이 되었습니다.

npc이름이 딸이랑 입양한 아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세라도 나오네요. 군단 확장팩을 하신분은 아실겁니다.

타락한 이세라를 겨울여왕이 살려줍니다.

너무 퀘만하니 지루해서 던전도 몇바퀴 돌았더니

몽환숲을 완료하자 59랩에 경험치량은 16만/35만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