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정보들

[와우정보]어둠땅 약초채집 지도 - 어둠땅 약초 위치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1. 1. 26.
반응형

어둠땅에는 총 6개의 약초가 있습니다.

 

 

 

 

 

 

경계의 횃불 / 피어나는 영광 / 과부꽃

 

 

 골수뿌리 / 죽음의 꽃 / 밤그늘

 

 

그런데 해당 약초들은 각자 채집할수있는 위치가 전부 다릅니다.

 

 

 

 

골수뿌리는 말드락서스 에서만

피어나는 영광은 승천의 보루 에서만

경계의 횃불은 몽환숲 에서만

과부꽃은 레벤드레스 에서만 채집할수 있습니다.

 

죽음의 꽃 / 밤그늘 은 나락을 포함한 어둠땅 전지역에서 채집할수 있습니다.

 

 

현재 아즈샤라 서버 기준으로

 

죽음의 꽃 12골

피어나는 영광 31골

밤그늘 46골

경계의 횃불 68골

골수뿌리 88골

과부꽃 119골

순으로 비쌉니다.

 

그이유는 약초채집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레벤드레스에 과부꽃은 특히 젠이 잘 안되고 개체수가 별로 없습니다.

 

 

 

 

피어나는 영광 추천위치

피어나는 영광은 물량 자체가 많습니다.

충성의 성채쪽은 몬스터들이 많아서 그쪽을 제외하고는 어디를 하셔도 비슷합니다. 저는 영웅의 안식처를 기준으로 크게 원을 도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경계의 횃불 추천위치

경계의 횃불도 전체적으로 젠이 잘됩니다. 이런식으로 도시면서 채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골수뿌리 추천위치

X친곳만 아니면 어디든 별로 상관없습니다.

투기장을 기준으로 크게 원을 돌면서 캐면 좋은것 같습니다.

 

 

 

 

과부꽃 추천위치

과부꽃은 젠이 잘 안됩니다. 그나마 밑에 6시부근쪽이 젠이 잘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