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와우장난감]휴대용 연회 조리상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4. 1. 9.
반응형

 

 

 

2024.01.09 휴대용 연회 요리상 획득 852번째 장난감

 

휴대용 연회 요리상은 10.2 패치에 추가된 장난감으로 기공으로 만드는 장난감입니다.

 

 

필요한 조건이 몇개 있습니다. 먼저 내가 기공이어야 합니다.(내가 도안을 배워서 직접 만들거라면)

기공숙련도는 50이상이어야한다고 합니다. 저는 만숙

 

그리고 기술자의 잉크1개

가벼운 양피지 1개를 준비합니다.(도안을 배울사람)

 

그리고

요리사의 빛나는 밀대에 착효가 있는데 이 밀대를 가지고있는 법사인 분을 구해야합니다.

저는 아는 지인법사분에게 부탁하였습니다.

저는 저도 밀대가 있는데 내캐릭도 밀대가 있어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둘이 만난다음에

그상태에서 나말고 법사가

맛있는 새끼용 간식을 먹고 아무음식을 먹어서 포만감 버프를띄우면

 

내 인벤토리에 양피지랑 잉크가 사라지면서 휴대용 연회 요리상 도안이 들어옵니다.

 

도안구하였으면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이과정이 귀찮거나 혹은 도안을 딱히 얻고싶지않으면

그냥 경매장에서 구매하여도 됩니다.

 

 

장난감을 사용하면 휴대용 연회 요리상을 깔고

요리상을 클릭하면 여러 선택지가 나오는데 

통통한 머핀을 클릭하면 칼루아크쪽 npc들로 변하고

 

등등 각종 효과가 있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