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전문기술

[와우업적]휘황찬란한 용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3. 9. 15.
반응형

 

 

 

2023.09.15 휘황찬란한 용 획득 5점짜리 42935점

 

휘황찬란한 용 업적은 용군단 확장팩 업적으로 10.1.7에 추가된 업적입니다.

보세캐릭으로 

보석 박힌 작은 루비 새끼용 / 보석 박힌 작은 에메랄드 새끼용 / 보석 박힌 작은 사파이어 새끼용 / 보석 박힌 작은 오닉스 새끼용 / 보석 박힌 작은 호박석 새끼용

5개를 제작하는 업적입니다.

저는 10.1.7 나오기전에 이미 5마리 애완동물을 다 가지고 있는 상태였는데 업적이 달성안된거보면

무조건 본인이 직접 제작해야지만 업적이 달성되는것 같습니다.

 

 

재료들 자체는 애완동물 하나 만드는데 3000골도 안하고 저렴한편인데 문제는 도안입니다.

도안이 보세캐릭으로 용군단에서 흙이나 원정대짐 파면 낮은확률로 지도가 나오는데 

거기서 나옵니다.

저는 본캐로 이미 보물업적을 전부 완료하였는데 본캐가 보세가 아니여서 다시 보세캐릭으로 해야만 했습니다

 

 

 

 

[와우업적]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2023.03.17 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획득 5점짜리 40490점 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업적은 용군단 업적으로 깨어나는 해안에있는 보물 8개를 룻하는 업적입니다. 기존 보물 업적과는 다르게 몇개는 보물

wowdictionary.tistory.com

보석 박힌 작은 루비 새끼용은 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업적중에 루비 보석 덩어리

 

 

 

[와우업적]온아라 평야의 보물

2023.02.09 온아라 평야의 보물 획득 5점짜리 40380점 온아라 평야의 보물 업적은 용군단 업적으로 온아라 평야 보물 6개를 룻하는 업적입니다. 기존 보물 업적과는 다르게 몇개는 보물지도를 먼저

wowdictionary.tistory.com

보석 박힌 작은 에메랄드 새끼용은 온아라 평야의 보물 업적중에 에메랄드 보석 덩어리

 

 

 

[와우업적]하늘빛 평원의 보물

2023.03.16 하늘빛 평원의 보물 획득 5점짜리 40485점 하늘빛 평원의 보물 업적은 용군단 업적으로 하늘빛평원에있는 보물 6개를 룻하는 업적입니다. 기존 보물 업적과는 다르게 몇개는 보물지도를

wowdictionary.tistory.com

보석 박힌 작은 사파이어 새끼용은 하늘빛 평원의 보물 업적중에 사파이어 보석 덩어리

 

 

 

[와우업적]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2023.03.17 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획득 5점짜리 40490점 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업적은 용군단 업적으로 깨어나는 해안에있는 보물 8개를 룻하는 업적입니다. 기존 보물 업적과는 다르게 몇개는 보물

wowdictionary.tistory.com

보석 박힌 작은 오닉스 새끼용은 깨어나는 해안의 보물 업적중에 오닉스 보석 덩어리

 

 

 

[와우업적]탈드라서스의 보물

2023.02.13 탈드라서스의 보물 획득 5점짜리 40405점 탈드라서스의 보물 업적은 용군단 업적으로 탈드라서스 보물 6개를 룻하는 업적입니다. 기존 보물 업적과는 다르게 몇개는 보물지도를 먼저 먹

wowdictionary.tistory.com

보석 박힌 작은 호박석 새끼용은 탈드라서스의 보물 업적중에 호박석 보석 덩어리

 

 

각각 보석덩어리 지도를 먹고 보세가 아니면 그냥 보석만 나오는데 보세캐릭은 보석+도안이 같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용군단 1시즌 할때 지도가 정말 안나와서 한 3일동안 땅만판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ptsd올뻔했는데.... 그나마 모든지도를 안먹고 보석덩어리 지도만 먹으면 되는거라 금방 완료되었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