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것

[와우탈것]광포한 먼지갈기 늑대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3. 1. 22.
반응형

.

 

 

2023.01.22 광포한 먼지갈기 늑대 획득 787번째 탈것

 

 

광포한 먼지갈기 늑대 탈것은 드레노어 확장팩 탈것으로 가죽세공으로 만드는 탈것입니다.

 

먼저 도안을 먹어야 하는데 도안은

드레노어 전쟁의 창에서 

가죽세공 도안 상인인 가름 글레이드스트라이드가 판매합니다.

드레노어 가죽세공의 비밀 5개로 구매가능합니다.

드레노어 가죽세공의 비밀은 하루에 1개만 만들수있고 거래가 안됩니다.

따라서 최소 5일이 걸립니다.

 

도안을 먹으면 빛나는 가죽 100개 / 마술의 공기 20개가 필요합니다.

마술의공기는 아즈호드기준 경매장에서 1골도 안하기때문에 쉽게 구할수있는데

빛나는 가죽은 획득시 귀속이라 내가 만들어야 합니다.

 

빛나는 가죽도 하루에 1번만 만들수 있습니다.

 

초기화가 아침 8시 이기때문에 하루에 한번씩만 드레노어 가죽세공의 비밀과 빛나는 가죽을 꾸준히 만드시면 됩니다.

탈것도 거래가 안되서 결국 무조건 자기가 가죽세공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광포한 먼지갈기 늑대는 가죽세공인 캐릭터만 탈수있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