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평판

[와우업적]원정 사냥꾼 - 사냥의 제전 룰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12. 11.
반응형

 

 

202212.11 원정 사냥꾼 획득 10점짜리 38960점

 

 

원정 사냥꾼 업적은 용군단 업적으로 사냥의 제전에서 단계를 100회 완료하면 됩니다.

 

사냥의 제전은 맵에 표시가 됩니다. 

깨어나는 해안 / 온아라 평야 / 하늘빛 평원 / 탈드라서스 4개지역중에 하나가 활성화 되어있고

지속은 2시간입니다. 

제가 운이 좋았던건지는 모르겠는데 맨처음에 하늘빛 평원 2시간이 끝나고 깨어나는 해안 

그다음에 탈드라서스 그다음에 온아라 평야로 한번도 안겹치게 로테이션으로 나왔습니다.

 

2시간동안 지속되는동안 활성화된 지역에 가면 샤냥의 제전을 하고있는곳을 찾을수 있습니다.

사냥의 제전이 열리는곳은 총 11곳으로 

깨어나는 해안에 3곳

온아라 평야에 3곳

하늘빛 평원에 3곳

탈드라서스에 2곳입니다.

11곳의 사냥의 제전에 전부 참가하는 업적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깨어나는 해안에 사냥의 제전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깨어나는 해안에 활성화되는 3곳중에 하나는 무조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탈드라서스에 활성화 되어있으면 2곳중에 하나는 무조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공성전이나 공동체 잔치처럼 특정시간에 맞춰서 그곳에 가야만 할수 있는것이 아니라

사냥의 제전은 내가 당장지금 하고싶으면 활성화 되어있는곳에 가서 하면 됩니다.

 

4개지역중에 어디가 활성화 되어있는지는 어디에있든 보이지만

그지역안에 어느곳에 활성화 되어있는지는 해당맵에 가야 보입니다.

이런식으로 탈드라서스에 가면 어느위치에 활성화 되어있는지 뿔피리가 보이지만

같은시간에 찍은건데 단지역에 있으면 탈드라서스 어디에 활성화 되어있는지 안보입니다.

 

그리고 제가 사냥의 제전업적 다하려고 이번주에 사냥의 제전 계속 참여했는데 약간 버그가있습니다.

사냥의 제전이 활성화 되어있어서 해당지역에 가보면 단사람들은 사냥의 제전 이벤트에 참여중인데 

저는 참여가 안되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버그인지 아니면 하루에 참여 횟수 제한이 있는지 계속여러번 참여해서 그런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리로드해도 안되더라고요.....

 

 

사냥의 제전은 모든곳이 다 6단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6단계를 다완료해야 1이 체크되는것이 아닙니다.

각단계마다 1씩 체크됩니다.

 

사냥의 제왕때문에 한번만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다 참여하면되고

 

에픽보상이 목적인 일반적인 유저들은 사냥의 제전 완료 보상인 사냥의 제전 전리품을 주는 마지막 단계만 참여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거는 팁아닌 팁인데 할거없을때 발드라켄에 가만히 있지말고

혹은 잠시 자리비움일때 가만히 있지말고 사냥의 제전 활성화중인 장소에 파킹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어도 제3자가 완료하면 각단계마다 평판이 올라가고

흰색깔 사냥의 제전 전리품을 주는데

켄타우로스 사냥 전리품 4개를 줍니다.

켄타우로스 영예25찍은 사람이 벌써 등장했다고 하는데 아마 사냥의제전 계속참여해서 올렸을것입니다.

근데 이거올리려고 계속참여하는것은 비추천합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