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적/위업

[와우업적]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정말로! - 수련의 장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9. 21.
반응형

 

 

2022.09.21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정말로! 획득 위업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정말로! 위업은 수련의 장에서 획득가능한 위업입니다.

 

 

수련의장에 입장하는 방법은

드군 주둔지에서

전투대장 조그에게 말을걸어서 들어갑니다.

 

수련의 장은 공격담당 방어담당 치유담당이 있습니다.

공격담당은 제한시간안에 적을 죽이는것이고

방어담당은 아군이 죽지않게 탱킹해서 버티는것이고

치유담당은 아군이 죽지않게 살려주는것입니다.

 

각담당마다 동메달 / 은메달 / 금메달 / 무한모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업이 하나 숨겨져있습니다.

자신의 전문화가 아닌 담당을 금메달로 깨는것입니다.

은메달을 따면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라는업적을주고

금메달을 따면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정말로 라는 위업을 줍니다. 

트위치 방송을 보다가 금메달 위업이 있는걸 최근에 알아가지고 오늘 트라이해서 획득하였습니다.

 

 

딜전문화로 방어랑 치유는 따기힘들더라고요(제가 흑마라서 그런데 힐이되는 하이브리드(조드 암사 등)는 쉬울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쉬운건 방어전문화로 공격담당 금메달을 따는것입니다.

저는 악탱으로 공격담당 금메달을 따서 성공했습니다.

동메달을 깨야 은메달이 팝업되고 은메달을 깨야 금메달이 팝업됩니다.

스케일링이 잘안된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어려웠는데 지금 엄청쉽네요.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