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것

[와우탈것]파비우스 - 나즈자타 캠핑탈것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7. 9.
반응형

 

 

 

2022.07.09 파비우스 획득 683번째 탈것

 

 

파비우스 탈것은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탈것으로 나즈자타 캠핑탈것 입니다.

조금 특별한데 파비우스라는 npc가 젠이되면 그 젠되는 npc를 사진기로 찍으면 탈것을 얻는방식입니다.

 

먼저 사진기를 얻어야 하는데

오그리마 해당위치에가면

.

비비카 스타샷이라는 npc가 사진기를 주는 퀘스트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이미해서 퀘스트 주는것을 확인은 못햇네요

 

파비우스는 5곳에서 젠이됩니다.

저는 이곳에서 캠핑을 하였는데 이곳에서 제일 잘나온다고 하여서 이곳에서 하였습니다.

 

격아 현역때 했었어야 했는데... 격아3시즌에 와우를 자주하지못해서 이제서야 했네요 

 

저는 부계정으로 5시간정도 캠핑하니 나왔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진찍어서 화면안에 파비우스가 나오도록 하면됩니다.

 

그러면 가방안에 들어옵니다.

 

젠이되고 사진찍을 시간이 그렇게 빠듯하지는 않습니다. 3분정도 있다가 사라지는것 같습니다.

 

 

 

npcscan 애드온 있으시면 사용자 설정 가셔서 65090을 입력하면 파비우스가 젠되었을때 소리가 납니다.

 

 

 

파비우스는 수중탈것으로 물속에서만 탈수있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