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와우장난감]피림의 표본 용기

by 와우에인생을걸다 2022. 6. 21.
반응형

 

 

 

2022.06.21 피림의 표본 용기 획득 635번째 장난감

 

피림의 표본 용기 장난감은 제레스 모르티스에서 피림 일퀘를 완료하면 획득가능합니다.

 

그런데 정확한 방식을 모르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경험한 경우는

A날에 1번유저가 피림일퀘를 완료하였는데 해당장난감을 먹었는데 저는 그날 피림일퀘를 완료해도 얻지 못하였습니다.

여기까지봐서 저는 피림일퀘가 그냥 낮은확률로 장난감을 주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B날에 1번유저가 피림일퀘를 완료하였는데 해당장난감을 먹었고 2번 3번 등등 모든유저가 장난감을 얻었습니다.

저도 B날 그러니까 오늘 2022년 6월 20일 일퀘를 완료하니 장난감을 얻었습니다.

어느날은 드랍률이 100%였습니다.

 

즉 여기까지 봐서 제가 드는 생각은 방법이 2가지인데

100%드랍하는 날을 기다렸다가 그날에 일퀘를 해서 얻거나

확률이 낮지만 뜨기를 바라면서 매일 피림일퀘를 하는방법입니다.

전자가 당연히 가성비는 좋지만 100%드랍하는 날이 언제인지 인터넷 커뮤니티나 제레스모르티스 공개창이나 항상 주시해야하고 저도 인벤 정보게시판 보고 알았습니다.

후자가 가성비는 안좋지만 숙제느낌으로 해서 놓치지않고 확정적으로 얻을수있겟죠

 

 

저는 오늘 무성한 이야기를 완료하고 획득하였습니다.

퀘스트 종류는 관계없습니다.

 

 

 

 

장난감을 사용하면 전방에 피림의 표본 용기를 내려놓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정보 또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광고클릭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