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일기장
25.10.22~25.11.01 다 이루어질지니 후기 9점
와우백과사전
2025. 11. 1. 11:22
반응형

지니는 인간의 소원3가지를 들어줄수 있었는데 지니는 신과 거래를 한 상태였다. 지니는 인간이 사악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간이 이기적이거나 사적인 소원을 빌면 지니는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지만 인간이 남을위한 의로운 소원을빌면 지니가 소멸하는 거래였다.
가영(수지)은 태어날때부터 감정을 느끼지못하는 싸이코패스로 태어나고 부모님은 그런 가영을 버리고 가영은 어릴적부터 할머니와산다. 가영은 두바이로 여행을가고 그곳에서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를 만나게 된다. 지니가 싸이코패스 가영을 만나면서 과연 소멸을 할지 말지 벌어지는 그런 이야기이다.
수지도 좋아하고 더글로리 시크릿가든등을 쓴 김은숙작가 작품이여서 기대를 하고 보았는데 기대한거에 전혀 미치지 못했다.
미스터리면서 약간 로맨틱 코미디인데 지니가 가영을 좋아해가는 과정도 너무 급작스럽다는 느낌이 강했다. 전혀 로맨틱 하지않았다. 수지가 워낙 이쁘니까 그냥 몰입이 되는거지 내용적으로는 몰입이 잘안되었다.
그리고 불멸자 꼬마아이가 있는데 나는 이아역 연기가 별로라기보단 맞지않은 옷을 입은느낌이다. 캐스팅을 잘못한느낌
그래도 할머니와 안은진배우나 셰이드 이즈라엘등 조연들 연기도좋고 그래도 가장 좋았던건 역시나 김우빈과 수지의 케미이다. 별내용없고 별 반전없는 드라마를 둘의 케미로 꽉채웠다. .
못보겠어서 중간에 하차할 그건아니지만 재미있으니 꼭보라고 추천할만한 작품은 절대 아니다.
반응형